[마비노기] 골렘 50마리 처치

마비노기 케오섬 미니맵

골렘 위치

골렘이 많이 나오는 곳은 케오섬입니다. 케오 섬 문게이트로 이동해서 오른쪽 위로 다리를 건너면 골렘이 많이 있습니다. 그랜드마스터 연성 연금술사 2번째 미션에서 골렘 50마리 처치 미션이 걸리면 케오 섬에서 잡는 것이 편하고 빠르게 잡을 수 있습니다. 좁은 범위에 골렘이 많이 나오니 인간 캐릭터라면 파이널 히트 스킬을 쓰면 1분만에 50마리를 모두 처치할 수 있습니다.

마비노기 케오섬 골렘

골렘을 잡다가 미니맵 우측 하단 근처에서 검은 골렘이 있으면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들끓는 인챈트를 드랍하는데 약 1,000만 골드나 하는 아이템입니다. 위치를 잘 모르겠으면, 파이어 스프라이트, 라이트닝 스프라이트, 아이스 스프라이트가 있는 위치에서 소환됩니다. 4시간~8시간에 한번씩 리젠됩니다.

그랜드마스터 연성 연금술사 미션

그랜드마스터 연성 연금술사의 2번째 미션에서 골렘을 50마리 처치하는 미션이 걸리면 케오섬으로 이동하여 골렘을 처치하면 쉽게 그랜드마스터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골렘을 50마리 처치하고 나면 그랜드마스터 미션의 조건을 만족합니다. 그 이후 타라 라흐 왕성 앞에 있는 레자르에게 가면 그랜드마스터 인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비노기-그랜드마스터

다른 그랜드마스터 미션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면 그랜드마스터 미션 & 전용효과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