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에서 태이고 맵을 플레이 하다보면 비밀의 방 열쇠를 파밍할 수 있습니다. 열쇠는 랜덤으로 스폰되어서 어디에 있는지는 몰라서 파밍하다 얻으면 가까운 비밀의 방으로 가는 방식이 좋습니다. 비밀의 방 건물에 병풍을 열면 각종 보급품과 좋은 무기를 획득할 수 있어 게임을 상당히 유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태이고 비밀의방 위치 지도
태이고 비밀의 방 열쇠
태이고 비밀의 방을 열기 위해서는 열쇠가 꼭 필요합니다. 열쇠는 태이고 전역에서 파밍할 수 있고, 열쇠의 이름은 비밀의 방 열쇠입니다.
비밀의 방 열쇠는 태이고 전역에 랜덤으로 스폰되어서 어디에 있을지 알 수 없습니다.
열쇠 없이 비밀의 방 입구를 저격할 수 있는 위치에서 열쇠를 가지고 오는 적을 죽이고 보급품과 무기를 얻는 방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이고 비밀의 방 보상
태이고 비밀의 방에는 길리 수트부터 시작해서 각종 무기, 탄약도 포함해서 구급상자, 붕대, 진통제, 에너지 드링크 등이 있습니다.
물론 3레벨 장비들도 있어서 비밀의 방에 들어갈 수 있으면 상당히 유리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좋은 아이템이 많기 때문에 견제도 많아서 진입할 때 주위를 잘 확인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에란겔 비밀지하창고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필드에서 스폰되는 열쇠를 가지고 있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비밀 지하창고 열쇠를 얻었으면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총 15군데로 지도를 확인하고 가까운 창고로 이동해서 게임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밀 지하창고 열쇠 에란겔 비밀지하창고 열쇠 에란겔 비밀지하창고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열쇠가 필요합니다. 열쇠는 에란겔 전역에서 습득할 수…
배틀그라운드에서 데스턴 맵을 플레이하다보면 보안 키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안 키 카드는 데스턴 지역의 비밀의 방을 입장할 때 필요합니다. 보안 키 카드는 립톤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비밀의 방도 몰려 있어 위치를 찾기 쉽고 드론만 들어갈 수 있는 컨테이너에서 매우 높은 확률로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데스턴 비밀의 방…
1982년 씨앗사에서 개발한 보드게임인 부루마불은 한국에서 현대식 보드 게임의 대중화를 이끈 선두주자로 꼽힙니다. 이 게임은 이름의 유래를 아폴로 계획 중 우주에서 바라 본 지구를 찍은 사진의 제목에서 따온 부루마블이라고 하는데 출시 당시 흔히 사용했던 발음대로 부루마불로 지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부루마블은 2~4인용 보드 게임으로, 미국 보드게임 모노폴리의 데드카피 아류작입니다. 주사위 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