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늑대 100마리 처치

마비노기 티르코네일 옆 늑대밭 미니맵

늑대 위치

그랜드마스터 격투가의 2번째 미션에서 늑대 100마리 처치 미션은 티르코네일 문게이트 왼쪽에 있는 회색늑대와 흰늑대를 잡으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수련을 하고 있으면 몹 등장속도가 느려지니 채널이동을 해서 수련하는 사람이 없는 곳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벨테인 미션 – 원탁의 기사들

티르코네일에서 늑대를 잡는 것은 편하게 할 수 있지만 늑대가 넓은 곳에 퍼져 있어서 시간은 많이 소요됩니다. 벨테인 미션원탁의 기사들은 조금 귀찮은 대신 2분 정도에 늑대 100마리를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마비노기 원탁의 기사 미션 미니맵

벨테인 미션 – 원탁의 기사들을 시작하면 중앙에 있는 몬스터는 무시하고 회의장으로 이동해서 방호벽을 부수고 안에 있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특별조 견습기사들이 방호벽을 세우는데 중앙에서 늑대들이 달려옵니다. 해당 늑대를 잡으면 금방 늑대 100마리 처치를 할 수 있습니다.

체인 블레이드를 장착하고 평타를 때리거나 메모리얼 플라워 트라이볼트 원드를 장착하고 아이스 볼트를 사용하면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늑대를 잡다가 중앙에 보스가 나올 때 잡으면 그랜드마스터 퀘스트를 하면서 원탁의 기사들 미션을 클리어할 수도 있습니다.

그랜드마스터 격투가 미션

그랜드마스터 격투가의 2번째 미션에서 늑대를 100마리 처치하는 미션이 걸리면 벨테인 원탁의 기사들 미션으로 진입하여 늑대를 처치하면 쉽게 그랜드마스터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늑대를 100마리 처치하고 나면 그랜드마스터 미션의 조건을 만족합니다. 그 이후 타라 라흐 왕성 앞에 있는 레자르에게 가면 그랜드마스터 인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비노기-그랜드마스터

다른 그랜드마스터 미션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면 그랜드마스터 미션 & 전용효과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